2025년 월정사노인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


2025년 월정사노인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

작성자 바다 작성일자 Dec 23, 202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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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년 월정사노인요양원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

 

 

사회복지법인 월정사복지재단 월정사노인요양원에서는 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1. 입찰 공고사항

. 입찰건명 :

- 월정사노인요양원 식자재(축산물 제외) 납품업체 입찰 공고

- 월정사노인요양원 식자재(축산물) 납품업체 입찰 공고

. 계약기간 : 202511~ 20251231

. 납품품목 : 농산물, 축산물, 수산물, 가금류, 양곡류, 공산품, 소모품 등

. 납품장소 : 월정사노인요양원 1층 식당

. 연간추정예산 :

 

연번

품목

연간추정예산

1

농산물, 수산물, 가금류, 양곡류, 공산품, 소모품 등

140,000천원

2

축산물

40,000천원

- , 기관 상황에 따라 예산이 변동 될 수 있음.

 

2. 입찰 참가방법

. 입찰공고게시 : 월정사노인요양원 및 월정사복지재단 홈페이지 게시

. 공고 열람 및 배부 : 월정사노인요양원 및 월정사복지재단 홈페이지

. 서류제출 방법 : 방문 또는 우편

- 일반식자재 및 축산물은 별건으로 별도 입찰이 가능.

- 한 업체에서 모두(식자재, 축산물)를 입찰할 경우 개별 입찰신청서 제출

. 서류제출 기간 : 20241223~ 20241230

*접수마감 당일 18:00 도착분에 한함

. 접수처 : (: 25318)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 358

월정사노인요양원 시설장 김정아

. 비고 : 한 번 제출한 서류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.

 

3. 입찰 참가자격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 시 행규칙 제 14조와 15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

. 영업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

.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에 대한 영업신고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

.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, 수산, 축산물, 공산품, 곡류)취급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

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

. 식자재 발주의 경우 유선 또는 전자 발주가 가능하고 대금결재의 경우 카드결재(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)가 가능하여야 합니다.

. 납품업자 및 운송자의 위생상태

-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, 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

- 식품위생법 제 26조에 의거 종사자가 갖추어야할 건강진단을 받을 것

- 차량, 내부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

(거래명세서에 당일 온도기록지 첨부)

- 작업장 및 사무실의 정기적인 방역소독을 필한업체

- 식품을 저장 할 수 있는 적절한 온도와 습도 유지가 가능한 저장창고 및

냉동 및 냉장 시설을 갖추고 있는 업체

-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식품운반허가증을 소지하고 있는 업체

. 60분 이내에 추가 발주납품 및 불량납입품목 교환 가능한 업체

. 토요일, 공휴일 납품 가능한 업체

납품시간은 오전8~10시로 식자재를 본원 식당에 납품 가능한 업체

. 2023~공고일 현재 강원도에 소재한 사회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 등에 납품실적 이 있는 업체

.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

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.

 

4. 제출서류

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비 시 서류 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.

- <붙임1> 입찰 참가신청서 1

- <붙임2> 납품업체 소개서 1

- <붙임3> 납품업체 제안서 1

- <붙임4> 납품거래실적 현황 1

- <붙임5> 서약서 1

- <붙임6>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

- <붙임7> 납품단가견적서 각 1

- 법인 등기부등본(법인에 한함) 또는 주민등록등본(개인사업자) 1

- <붙임8>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1.

- 사업자등록증, 영업허가증 1

- 보험가입(영업배상책임보험, 음식물책임배상보험 등) 1

- 식품 취급자, 배송담당자 건강검진 증명서 1

- 납품차량등록증 1

- 냉동, 냉장 차량확보 및 책임 종합보험 가입증 사본 1

- 냉동, 냉장차량의 정기 방역소독필증 각 1

- 도축검사증명서, 축산물 등급판정 확인서 1

- 국세, 지방세 납부 증명서 1

- <붙임9>입찰 결과 이행각서 1

- <붙임10>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 3자 제공 동의서 1

제출 사본에는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바랍니다.

 

5. 선정방법

.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
(적용 근거 :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 참조)

. 업체선정 방법

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여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업체에 대해 본원 급식운영선정 기준(품질,가격,납품실적,위생,시스템,서비스등)에 의거한 항목에 대하여 심의 결 정하여 최종 선정

- 서류심사 : 20241230()

- 업체선정 : 20241231() 월정사노인요양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

- 계약체결 : 20241231()

 

6. 입찰시 유의사항

.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유의사항,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, 물품설명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.

. 다음의 경우 급식납품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 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 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 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때

-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

- 반품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3회 이상 본원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경우

- 식자재 납품에 대한 우리시설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때

-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경찰,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

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

 

7. 기타사항

-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서류접수로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야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습니다.

-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업체의 등록서류 중 허위사실 발견 시 낙찰선 정이 취소됨은 물론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.

- 견적물품, 규격, 품목에 대해 반드시 첨부 양식에 따르며 이의 수정 불가합니다.

- 기타문의 사항은 본원 담당자(시설장 김정아 033-334-9595)에게 문의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이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.

 

 

2024. 12. 23.

 

 

월정사노인전문요양원장(직인생략)

 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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